[오디오 볼로그] 좋아하는 색깔

This was my last homework for Pegasus Society’s Push It! class. Originally recorded 2011.03.14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 몇 개 있어요.
저는 녹색도 좋아하고 빨간색도 좋아하고 하늘색도 좋아해요.
주황색이나 노란색을 볼 때 저는 행복을 느끼기도 하지요.
그런데 보통 검은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해요.
또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갈은 분홍색이에요.
왜냐하면 한국 드라마 ‘시티홀’에서 제가 좋아하는 주인공 ‘신미래’ 씨의 물건이 모두 분홍색이기 때문이에요
그녀의 노트북도 핸드폰도 사무실도 모두 분홍색이에요.
그래서 저도 분홍색 노트북, 핸드폰, 수첩을 써요.
요즘 저는 분홍색 물건을 많이 갖고 있어요.
분홍색이 정말 귀여웁지요.

Although I’ve done this a long time ago, I don’t think I’ve had any improvements. I guess I should do more of this to practice my speaking skills. Please point out my mistakes and what I need to improve.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