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숙제 01: 제 쌍둥이 언니

제 친한 친구는 웨나라고 하는데 한국 이름은 이영애라고 해요. 왜냐하면 웨나언니가 이영애 배우를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저보다는 1살 연상이라서 언니라고 불러요.

우리는 서로 안 지 약 3년 됐어요. 김선아 배우의 영어 홈패이지로 우연히 만났어요. 그 홈페이지에서 쪽지로 얘기 하다가 같은 대학에 다니는 것뿐만 아니라 동창이라는 것도 알게됐어요.우리는 직접 만난 다음에 공통점이 많다는 것을 곧 알게됐어요. 저처럼 웨나언니가 배우 김선아도 좋아하고 한국 드라마도 좋아하고 한국어 공부하기도 좋아고 한국 문화에도 관심 많이 있어요. 또한 좋아하는 음식, 음악, 색깔 등등 여러 면에서 같아요. 그런 이유가 있어서 서로 쌍둥이라고 불러요.

우리가 함께 하고 싶은 것이 많아요. 함께 밥을 먹는 것, 노래방에서 한국 노래를 노래하는 것,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요. 마치 내일이 없는 것처럼 이야기해요.

웨나언니는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에요. 또한 똑똑한 사람이라서 공부 잘하고 일도 잘 해요. 좋은 본보기라서 저는 웨나언니처럼 되면 좋겠어요. 인정이 많고 마음이 참 넓고 따뜻해요. 웨나언니가 우정을 소중히 생각하는 친구라서 저는 웨나언니같은 친구가 있어 행운아라고 생각해요.

웨나언니는 필리핀 한국문화원에서 행정담당으로 일한 지 1년 됐고 저는 대학에 다시 다닌 지 3학기 돼서 우리 요즘 정말 바빠서 자주 못 만나요. 자주 만나면 좋겠어요.

제 선생님이 이 쓰기를 고쳤어요. ^^ 감사합니다 선생님~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